'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포함 톱8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 공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쇼플레이
/사진제공=쇼플레이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이 발매된다.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은 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톱8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특히 결승 1차전 2라운드는 톱8의 '신곡 대결'로 진행됐다.


황영웅의 신곡 '안 볼 때 없을 때'는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작곡한 송광호와 조정민의 '레디큐'를 작곡한 김철인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내가 안 볼 때나 없을 때 혼자서 슬퍼하거나 힘들어하지 말라'는 따뜻한 위로의 말을 담았다. 황영웅의 목소리와 감성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트롯계의 '프랭크 시나트라' 손태진이 준비한 신곡 '귀한 그대'는 '불타는 트롯맨' 연예인 대표단 윤일상 작곡가가 만들었다. 연인에 대한 순수하고도 애달픈 마음을 있는 그대로 고백하는 달콤한 발라드풍의 트로트 곡이다.


'정통 트로트 교과서' 공훈의 신곡 '불타는 화요일 밤에'는 연예인 대표단 설운도가 작곡했으며, '불타는 트롯맨'이 방송되는 화요일 밤이 더욱 즐겁고 뜨거운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 마치 들어본 노래처럼 친근하게 다가오는 무드가 인상적이다.


11년 차 현역 가수 신성은 작곡가 흑태, 조영배, 리버가 만든 '못 먹어도 GO'로 무대를 펼쳤다. 해당 곡은 트로트에 아이돌 댄스 음악의 요소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곡으로, 신성은 현란한 스텝과 화려함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김중연의 '사랑의 스위치', 에녹의 '불타는 남자', 박민수의 '개과천선', 민수현의 '꽃신' 등 총 8곡의 신곡 음원이 이날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에서는 상해 전과 사실이 밝혀져 논란을 빚은 황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손태진, 3위는 신성 순이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