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 안성훈 '미스터트롯2' 진 등극 축하 "꽃길만 걷자!"

발행:
이경호 기자
가수 송가인이 안성훈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진 등극을 축하했다./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가수 송가인이 안성훈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진 등극을 축하했다./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가수 송가인이 안성훈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진 등극을 축하했다.


송가인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안성훈이 진(眞)에 등극한 후 소감을 발표하는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또한 송가인은 "내동생 장하다! 진누나! 진동생!"라면서 "꽃길만 걷자!"라는 글을 남겼다. 안성훈의 진 등극을 축하한 송가인이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진에 올랐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에서 진에 오르며 '진(眞) 남매'가 됐다.


한편,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결승에서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그는 마스터 총점 1288점, 온라인 응원 투표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1500점, 총 3488점을 기록하며 최종 진에 올랐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