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블랙핑크 지수, '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 출격..예능감 대방출

발행:
이경호 기자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지수가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의 시즌2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 이영지가 MC를 맡아 게스트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4월 7일 시즌2가 시작된다.


지수는 최근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녹화를 마쳤다. 녹화에서 이영지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한다. 특히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던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수가 오는 31일 첫 솔로 앨범 'ME'의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음악에 대해서도 이영지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시즌1의 13개 에피소드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