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지수, '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 출격..예능감 대방출

발행:
이경호 기자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지수가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의 시즌2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 이영지가 MC를 맡아 게스트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4월 7일 시즌2가 시작된다.


지수는 최근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녹화를 마쳤다. 녹화에서 이영지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한다. 특히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던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수가 오는 31일 첫 솔로 앨범 'ME'의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음악에 대해서도 이영지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시즌1의 13개 에피소드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