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지창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총괄, 장모 견미리와 인연 有" [오픈 인터뷰]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손지창이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총괄을 맡게 된 이유를 밝힌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뉴스A'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사업가라는 호칭이 더 잘 어울리는 배우 겸 가수 손지창을 만난다.


장동건, 심은하 등과 호흡을 맞췄던 드라마 '마지막 승부'는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손지창의 대표작. 하지만 1990년대 대표 청춘스타 명함을 던지고 2000년 CEO 명함을 판 그는 23년째 중견 MICE(복합전시) 기업을 이끌고 있다.


손지창은 기업행사 기획과 운영의 노하우를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쏟아낸다. 손지창은 오는 4월 7일 예정된 결혼식 총괄을 맡게 됐다. 총괄을 맡게 된 이유는 예비 장모인 배우 견미리와의 인연 때문이라고 전한다.


또한 손지창은 1998년 배우 오연수와 결혼 스토리와 2004년 드라마 '영웅시대'가 조기 종영된 후 연기 생활을 접자, 그를 따라다녔던 '정치적인 외압' 의혹에 대한 오해도 풀 ㅖ정이다.


K콘텐츠 해외 유통을 꿈꾸는 사업가 손지창은 보이 그룹 BTS(방탄소년단) 공연을 직관한 팬 중 한 명이다. '군 복무 논란'에 대한 소신과 향후 연예 산업의 판도와 변화를 예측하는 CEO의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