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혜성, '서울대 선배' 이상윤에 팬심 고백 "오빠에 대해 다 알아"[집사부일체]

발행:
김나연 기자
이혜성 이상윤 /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혜성 이상윤 / 사진=SBS 집사부일체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이혜성이 서울대학교 선배인 이상윤을 만나서 반가움을 표현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2'에는 배우 이상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혜성은 이상윤에게 "안녕하세요. 선배님"이라고 인사했고, 이혜성은 "시즌1 때 되게 팬이었다. 또 (서울대학교) 선배님이어서 만나 뵙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상윤은 "11학번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00학번인데 졸업을 늦게 해서 학교를 같이 다녔을 것"이라고 했고, 이혜성은 "친구들이 오빠를 디테일하게 알고 있더라. 대학 영어 과목을 못 들어서 졸업을 늦게 했다는 이야기가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윤은 "그걸 어떻게 알고 있냐"라며 놀라워하며 "1학년 때 듣는 필수 교양이 있는데 내가 그걸 안 들었다. 그걸 미루고 미루다가 신입생들과 듣게 됐다"고 답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들은 양세형은 "계속 서울대 얘기하는 것 같더라. 대학 안 나온 사람 서러워서 살겠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혜성에게 놀라움을 표현했고, 이혜성은 "경쟁률은 모르겠지만 모의고사 전국 50등 안에 들었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박지훈 '여심 잡는 미소'
'우주를 줄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논란' 차은우, '군대 런'에 발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