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호, 고우림♥김연아 열애 공개 후 "이러면 안 돼" 외친 이유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K-STAR 도원차트 시즌3
사진=K-STAR 도원차트 시즌3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 멤버들이 고우림의 열애 공개 후 반응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K-STAR '도원차트 시즌3 - 온 더 스테이지'에는 그룹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와 무대를 꾸몄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첫 번째 무릉도원송으로 'In Un'altra Vita'(인운알트라비타)를 꼽았다. 이에 조민규는 "'팬텀싱어2'라는 경연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는데 결성된 후 처음으로 함께 불렀던 곡이다. 또 다른 삶에서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노래를 준비하며 끈끈한 사이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고우림은 해당 곡에 대해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했던 곡이다. 얼마 전에 결혼식을 했는데 형들에게 부탁해서 축가로 불러줬다"고 말했다.


강형호는 "(고우림의) 결혼 소식에 놀란 게 아니라 연애한다고 했을 때 깜짝 놀랐다. 처음에는 거짓말하는 줄 알았다"고 했고, 고우림은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함께 연습할 때 제가 코털이 좀 나와 있었던 것 같다. (강) 형호 형이 '너 이제 이런 거 나오면 안 돼'라고 말했던 기억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