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있걸' 조나단 "이상형 김해준과 있는 파트리샤, 보기 싫었다"

발행:
용산=최혜진 기자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 김해준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집에 있을 걸 그랬어'는 해외여행이라고는 한 번도 가 본 적 없는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가 ‘마성의 남자’ 김해준과 함께 떠나는 힐링인 듯 아닌 듯 헷갈리는 여행 프로젝트다. 오는 30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2023.06.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 김해준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집에 있을 걸 그랬어'는 해외여행이라고는 한 번도 가 본 적 없는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가 ‘마성의 남자’ 김해준과 함께 떠나는 힐링인 듯 아닌 듯 헷갈리는 여행 프로젝트다. 오는 30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2023.06.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집에 있을걸 그랬어'의 조나단이 파트리샤, 김해준의 핑크빛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26일 SBS, LGU+ 새 웹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이하 '집있걸') 제작발표회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임형택 PD를 비롯해 코미디언 김해준,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집있걸'은 첫 해외여행에 나선 '콩고 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이들의 '여행 메이트' 김해준이 함께 선보이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다.


이날 조나단은 파트리샤가 이상형 김해준과 함께 있는 시간에 대해 "콘셉트라기보단 본능적인 거 같은데 그냥 보기가 싫었다. 둘이 있는 시간들이 있어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해준은 "조나단이 장난이겠거니 했는데 진심으로 (파트리샤와) 둘이 뭔가를 하는 걸 싫어하더라"며 "파트리샤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더라. 눈 마주치고 옆에 붙는 것조차 접근 자체를 못 하게 했다"고 밝혔다.


파트리샤는 "원래도 그랬는데 같이 여행 가보니 진짜로 싫어하더라. 되게 많이 말려서 피곤했다"고 전했다.


한편 '집있걸'는 오는 30일 SBS와 U+모바일 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