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기가요' 뉴진스, 1위 트로피 받고 깜짝 "우와! 대박이야"[★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그룹 뉴진스가 1위 트로피를 받고 깜짝 놀라워했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금주의 1위 주인공이 발표됐다.


1위 후보로는 정국의 '세븐',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 그리고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가 언급됐다. 치열한 접전 끝 1위 트로피를 차지할 가수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1위는 뉴진스의 '슈퍼 샤이'가 차지했다. 다니엘은 그룹명을 듣자마자 "감사하다. 너무 당황했다 우와 너무 대박이다"라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어 "먼저 대표님을 비롯한 어도어 스태프분들 부모님들 멤버들 너무 감사하다. 1년 동안 함께하고 끊임없이 서포트하고 사랑해주신 버니즈 분들 감사하다. 우리도 사랑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민지는 "우리가 얼마 전에 1주년이었다. 그래서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뉴진스(NewJeans), LUN8(루네이트), 미래소년(MIRAE), 산다라박, ICHILLIN'(아이칠린), 8TURN(에잇턴), NMIXX, NCT DREAM, ODD EYE CIRCLE, 윤수현, ZEROBASEONE, Queenz Eye, 황민우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