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자산 2억 女 의뢰인, 언행불일치 조건 "맞추기 힘들어"[중매술사]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 KBS Joy
/사진제공= KBS Joy

우아한 인간 백조 같은 의뢰인이 놀라운 중매 조건을 내놓는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Joy·Smile TV Plus '중매술사' 9회에서는 입시 전문 발레 강사 의뢰인의 쇼킹한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신동엽의 박수를 받으며 등장한 미모의 의뢰인은 94년생으로 K대학교 무용과를 졸업, 현재 입시 전문 발레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의뢰인은 일상에서 찾기 힘든 까다로운 배우자 조건이 있으며 천생연분을 만나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MC 신동엽은 "효율적인 만남에 특화된 프로그램이 중매술사"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사진제공= KBS Joy

의뢰인은 20대 후반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현금 자산 약 2억 원을 오직 예금과 적금으로만 모아 두었다며 뚜렷한 경제관념으로 선남들에게 어필했으나 냉정하게 평가된 매칭 점수가 공개되면서 민망한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본격적인 중매 조건 공개에 앞서 맛보기 조건 키워드로 공개된 '쪼잔한 남성 NO' 키워드를 향해 의뢰인은 "음식 주문 시 3개 시켜주는 남자를 원해"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긴장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가볍게 만들었다.


맛보기 조건 공개 후 본격 조건 검증을 위해 의뢰인의 이상형 조건이 차례대로 공개되었는데, 첫 번째 조건부터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의뢰인은 자신을 "물욕 제로, 무소유입니다"라고 설명했으나 이어서 언행 불일치 조건들이 공개되며 MC 신동엽이 "무소유 맞냐"라며 재차 확인하는 '웃픈' 상황도 발생했다.


계속되는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조건 공개에 프로팩폭러 중매여왕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중매 일을 14년 넘게 했지만 이런 조건은 처음이다. 남자 입장에선 맞추기 힘든 조건"이라며 탄식했다.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