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부름부름 대행사' 미래소년, 꽈추형 충격적인 性 강의에 입틀막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TBC '부름부름 대행사'
/사진=JTBC '부름부름 대행사'

보이 그룹 미래소년이 '꽈추형' 홍성우의 특별 성(性) 강의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4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될 JTBC '부름부름 대행사'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의 미래소년 성 강의 대행 2탄이 펼쳐진다.


이날 홍성우는 청소년들이 콘돔 대신 선택하는 위험한 피임법을 밝히며 충격적인 성 실태를 공개한다. 이를 듣던 미래소년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부름이들도 큰 충격에 빠진다.


또한 청소년들이 첫 성관계를 시작하는 나이부터 에이즈와 같은 성병을 진단 내린 경험담까지 전한다. 더불어 성 관련 속설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는 퀴즈까지 준비, 재미와 호기심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양세찬과 강재준, 김두영은 찜닭집 일일 사장 대행에 도전한다. 요식업 유경험자인 강재준마저 아연실색할 정도의 엄청난 배달 주문이 들어와 세 사람을 진땀나게 만들자 양세찬은 사장 전현무에게 돌연 퇴사 선언을 했을 정도라고. 스튜디오에서 업무 영상을 시청하던 양세찬, 강재준, 김두영은 "이제 어떤 프로그램을 해도 안 힘들다", "맨 정신으로는 못 보겠다"라고 질색해 대체 얼마나 강도 높은 대행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 미래소년이 함께하는 성 강의 대행과 양세찬, 강재준, 김두영의 찜닭집 사장 대행이 펼쳐질 JTBC '부름부름 대행사'는 4일 오후 7시 1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