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 아이 아빠' 장혁 '살림남' 합류..26년 만에 최초 집 공개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살림남'
/사진제공='살림남'

배우 장혁이 '살림남'에 출연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15일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살림남' 첫 촬영을 마쳤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후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특히 2010년 KBS 2TV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장혁은 지난 2008년 6월 무용수로 활동하던 2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장혁의 일상은 오는 22일 '살림남'을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