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 아이 아빠' 장혁 '살림남' 합류..26년 만에 최초 집 공개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살림남'
/사진제공='살림남'

배우 장혁이 '살림남'에 출연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15일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살림남' 첫 촬영을 마쳤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후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특히 2010년 KBS 2TV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장혁은 지난 2008년 6월 무용수로 활동하던 2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장혁의 일상은 오는 22일 '살림남'을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입성, '혼혈' 카스트로프 합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