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연' 권은비 "김대호 아나, 유병재보다 연애 좀 더 능숙해보여"

발행:
상암=한해선 기자
가수 권은비 /사진=김창현 기자
가수 권은비 /사진=김창현 기자

가수 권은비가 김대호 아나운서가 유병재보다 연애에 조금 더 능숙한 사람으로 꼽았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이하 '학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미경PD, MC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가 참석했다.


권은비는 '학연'에 출연한 이유로 "학창시절 친구가 연인이 될 수 있단 점이 흥미롭게 다가왔다. 누구나 학창시절 추억이 있는데 몰입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는 '주접단'으로서 솔직함을 무기로, 솔직한 리액션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했다.


김대호 아나운서와 유병재는 연애가 능숙하지 않은 이미지가 있다. 권은비는 "제가 생각한 것으로 판단하는데, 김대호 선생님, 유병재 선생님이 가끔 맞출 때가 있다. 두 분의 시선이 있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이어 권은비는 김대호 아나운서를 유병재보다 연애에 조금 더 능숙한 사람으로 꼽으며 "김대호 선생님을 보고는 연애를 오래 쉬셨다고 했는데 어떻게 맞출 수 있을까 싶었다"고 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이에 "제가 연애를 쉬면서 집에서 섀도우 복싱은 아니더라도 섀도우 연애는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학연'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 동창회'로, 10여 년 만에 모인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4박 5일간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우는 연애 리얼리티.


'학연'은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