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종연 PD, '대탈출5' 제작설 해명 "넷플릭스 공개 NO"[살롱드립2]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영상 캡처

'살롱드립2' 정종연 PD가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 새 시즌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6일 유튜브 채널 '테오'에서는 "누구나 직장에 이런 상사 하나쯤 있잖아요 EP.24 김태호 정종연 이태경 PD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정 PD는 "내가 해명할 게 하나 있는데 요즘 커뮤니티에 보조 출연자 관리 게시판이 있다. 거기에 넷플릭스 '대탈출5'로 글이 올라온 모양이다. 그래서 시즌5가 넷플릭스에서 한다고 소문이 났더라. 아마 프로그램명을 밝힐 수 없으니 그냥 '대탈출'을 사용하신 거 같다. 난 이걸 준비하고 있지 않다"라며 "다음 작품은 '미스터리 수사단'이다. 이게 아마 올해 상반기에 공개될 거 같고 대탈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할 거 같다"라고 밝혔다.


그는 "'대탈출'이 보통 공포 소재가 인기 있었다. 좀비나 폐병원, 귀신 등이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초자연적인 사건을 추적하는 거다. 아마 '대탈출'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미스터리 수사단'이 잘 된다면 '데블스 플랜2'와 연달아서 틈 없이 나가게 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