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맥미남' 김종국 "알몸 관리에 자신 있다"

발행:
수정:
이경호 기자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MC 김종국./사진=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MC 김종국./사진=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가수 김종국이 '알몸 관리'에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23일 오전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김종국, 솔라, 기우쌤, 박현우CP가 참석했다.


이날 김종국은 '뷰티, 스타일에 관심이 없어 보인다'는 질문에 "저는 속부터 관리를 한다. 피부나 이런 경우에는 기초 관리를 잘 한다. 저는 알몸일 때, 더 건강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 이런 뷰티 쪽에 관심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더 돋보일 수 있는 판을 잘 만드는 전문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패션에 여러 가지를 알고 관심은 있지만 삶에서 신경 쓰는 부분을 줄이고자 단순하게 한다"라면서 "(옷도) 단색이다. '다음 날 뭘 입지?' 이런 거 줄이고자 하는 것"이라면서 자신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김종국은 '맥미남'에 출연하는 신청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문에 대해선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거는 이 자체(몸)다. 패션과 얹어서 더 나아지기 위한 기본 바탕을 이루는데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면서 "알몸일 때 상태를, 여러 가지 얹어 줄 수 있는 바탕"이라고 말했다.


한편,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많은 이유로 자신감이 없는 남성들의 콘텐츠다. the Life 채널에서 기획, 제작하고 더라이프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 Joy에서 매주 화요일 1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23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