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호연, ♥이동휘 기 살리기.."베컴에 사인 부탁"

발행:
수정:
최혜진 기자
정호연, ♥이동휘 위해 베컴에 사인 부탁..장기 연애 비결 "억지로 데이트" [핑계고] [종합]
정호연, 유재석/사진=유튜브 뜬뜬
정호연, 유재석/사진=유튜브 뜬뜬

배우 겸 모델 정호연이 9년째 열애 중인 배우 이동휘와 여전한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서는 정호연이 42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호연은 이동휘를 위해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에게 사인을 부탁한 적 있다고 밝혔다.


그는 "베컴이 한국에 행사 때문에 와서 인사를 했다. 나는 (그분이) 되게 대단한 분이라는 것만 알고 스토리를 잘 몰라서 다큐멘터리를 찾아봤는데 정말 대단하시더라"며 "동휘 오빠는 너무 팬이니까 '호연아. 진짜 사인만 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베컴에게 조심스럽게 '혹시 내 남자친구가 너무 팬인데 사인 한 번만 해줄 수 있겠냐'고 했는데 너무 흔쾌히 동영상을 찍어 영상 메시지를 보내줬다"며 "오빠가 친구들 사이에서 기가 살았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또한 정호연은 장수 커플의 비결도 공개했다. 그는 "오래된 커플일수록 데이트를 억지로라도 하는 게 되게 좋다더라. 그냥 여기저기서 들었다. 이런저런 콘텐츠를 많이 보니까 넓고 얕은 지식들을 알고 있다"고 했다.


한편 정호연과 이동휘는 지난 2015년부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