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찬원이 "명쾌하다"고 감탄..'노후 자금 1억+미국 여행' 저축 플랜은?[소금쟁이]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조현아에게 이찬원과 양세형의 동시 러브콜(?)이 쏟아진 이유는 무엇일까.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짠벤져스 MC군단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노후 대비 맞춤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7년 후 은퇴를 앞두고 자신만의 체육관을 차리는 꿈을 가진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된다.


매주 줌바 파티에 참여하는 등 에너지가 넘치는 건강한 삶을 즐기고 있는 의뢰인의 영상을 본 양세형은 "딱 내가 원하는 삶을 살고 계신 것 같다"라며 부러워했다.


해당 사연과 관련 '은퇴를 생각해 본 적 있는지'를 묻는 질문이 나오자 조현아는 "저는 빨리 일을 그만하고 싶어서 노후자금을 많이 준비했다"라면서 "은퇴 준비율이 588%"에 달한다고 밝혀 감탄을 불러왔다.


은퇴 후 필요한 생활비의 5배 이상을 준비했다는 조현아가 "노후에 함께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라고 하자 양세형은 손을 번쩍 들어 청소와 설거지를, 자타공인 '요리 금손' 이찬원은 요리를 맡겠다라고 외쳐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그런 가운데 "직장 생활을 하지 않는 완전 은퇴 후에는 현재 순 생활비의 2배 이상이 든다"라는 김경필의 말을 들은 양세형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 가네"라며 놀랐다는데.


이후 김경필은 의뢰인의 은퇴 시점에 맞춰 꿈이었던 체육관 준비 자금 1억 원에 더해 퇴직 기념으로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줌바 축제 여행까지 갈 수 있는 명쾌한 저축 플랜을 제시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노후의 3대 불안인 돈, 건강, 외로움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는 김경필의 특급 솔루션은 25일(화) 저녁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