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윤균상 "♥은가은과 공개 결혼까지" 절친 박현호 지원 사격 [신랑수업]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공개 열애 중인 박현호가 '신랑수업'에서 최연소 미혼반으로 합류한다.


23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132회에서는 올해 32세인 가수 박현호가 처음으로 출연해 은가은과 함께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오프닝에서 '교장' 이승철은 "엄청난 엘리트를 섭외했다"고 발표해 이다해, 문세윤, 심진화 등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직후 VCR에 깜짝 등장한 배우 윤균상은 "제가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애착 동생' 박현호를 '신랑수업'에 추천하려고 이렇게 카메라 앞에 섰다"고 말해 박현호와의 우정을 과시한다.


이어 윤균상은 "얼마 전 현호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은가은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니, '신랑수업'을 통해 공개 결혼까지 이어지면 참 좋겠다"는 덕담을 건넨다.


윤균상의 든든한 추천사에 심형탁은 "지금 '신랑수업'이 가장 급한 게 박현호 씨 같다. 벌써 사귀고 있으니까"라면서 박현호를 격하게 반긴다. 이승철 역시 "바로 우리가 준비 위원회에 들어가야 한다"고 너스레를 떤다.


모두의 환영 속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현호는 "'미혼반'에 제일 늦게 들어왔지만 '기혼반'으로 가장 먼저 월반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낸다.


반면 '미혼반' 데니안은 "'신랑수업'을 이용하는 것 아니냐?"라고 질투 어린 발언을 한다. 이에 이승철은 "제발 좀 이용해라. 너희가 부진하니까 '엘리트'를 섭외한 것 아니냐?"라고 데니안과 에녹의 뼈를 때리는 발언을 해 '웃픔'을 자아낸다.


멘토 군단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박현호는 잠시 후 한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이승철과 만나 1대 1 면담을 갖고, 은가은과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