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빠~ 빠~ 빠스~" 이찬원과 흥미진진 먹방 랜선 여행[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화려하고 흥미진진 핫플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2월 1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맛깔나고 다채로운 매력의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빠~ 빠~ 빠스 빠빠 빠스"라며 양손을 올리고 신나게 흔들며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를 반기며 방송을 시작했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워싱턴 D.C. '흑백 요리사'에 출연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럭셔리한 신상 레스토랑이 공개됐다. 비빔 인간 톡파원이 인생 요리 참치 비빔밥 먹는 영상을 본 이찬원은 "나 지금 침 나와"라며 진심으로 먹고 싶은 욕구를 드러냈다.


배고픈 MC들을 위해 정지선 셰프가 준비한 '마라 크림 딤섬'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출연자들은 때 아닌 '먹방 스킬'로 맛에 대한 궁금증과 흥미를 더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일본 도쿄. 신청자 문주와 일본 톡파원 재윤이 함께 떠나는 도쿄 핫플 투어가 시작됐다.


닌자 액션 스쿨 체험에 나선 두 톡파원.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문주의 말에 전현무가 "닌자가 무슨 고소 공포증이야"라고 하자 이찬원은"하하하!"라며 크게 웃어 흥미를 돋웠다.


다음 코스로 뜻밖에 여장으로 화려한 변신을 한 두 톡파원의 모습을 본 전현무는 눈살을 찌푸리면서도 본인도 여장을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