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샬라샬라' 김광규 "왠지 10년 내 할리우드 진출할 듯, 불안"

발행:
상암 스탠포드호텔=최혜진 기자
배우 김광규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서울에서 진행된 JTBC 예능 '늦기 전에 어학연수-샬라샬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늦기 전에 어학연수-샬라샬라'는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배우 5인방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의 좌충우돌 '프리토킹' 도전기를 담은 예능. 오는 5일 첫 방송. 2025.02.03 /사진=김창현 chmt@
배우 김광규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서울에서 진행된 JTBC 예능 '늦기 전에 어학연수-샬라샬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늦기 전에 어학연수-샬라샬라'는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배우 5인방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의 좌충우돌 '프리토킹' 도전기를 담은 예능. 오는 5일 첫 방송. 2025.02.03 /사진=김창현 chmt@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이하 '샬라샬라') 김광규가 10년 안에 할리우드 진출을 할 거 같다고 자신했다.


3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샬라샬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정승일 PD, 정윤아 PD, 배우 성동일, 김광규, 신승환, 엄기준이 참석했다. 장혁은 타 일정으로 인해 불참했다.


'샬라샬라'는 배우 5인방의 좌충우돌 영국 어학연수기를 담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균 나이 52.8세' 배우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의 유쾌한 캠퍼스 라이프와 '프리토킹'을 향한 '100% 리얼' 고군분투기가 공개된다.


이날 출연자들은 할리우드 진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신승환은 "성동일한테 '진짜 진출하고 싶다'고 했다. 그랬더니 '너는 영화로 가도 깡패 역할 할 것'이라고 하더라. '그래도 응원한다'고 하더라. 이번 계기로 나는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 새로운 역할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성동일은 "사실 내 나이에는 우리 말도 어렵다. 일상 언어만 배워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며 "'샬라샬라'를 통해 '영어 못해도 괜찮아' 그런 걸 말해 주고도 싶었다"고 전했다.


김광규는 "막연히 불길하게 할리우드를 언제쯤 한 번은 갈 거 같다. 기회가 닿으면 가고 싶다. 왠지 10년 안에 갈 거 같다"고 털어놨다.


엄기준은 "생각은 있으나, 2주 만으로는 부족하지 않나 싶다. 조금 더 배워야 나갈 수 있을 거 같다. '샬라샬라'에서 2주간 해서 귀가 살짝 열린 거 같은 착각은 있으나, 지금은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샬라샬라'는 오는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