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공개 연애 2번' 김용준 "돌싱으로 오해받아, 한 번도 안 다녀온 '새것'" [돌싱포맨] [별별TV]

발행:
최혜진 기자
김용준/사진=SBS
김용준/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용준이 '돌싱'(돌아온 싱글)이라는 오해를 받는다고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는 배우 정영주, 정겨운, 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용준이 녹화 전 '본인은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완벽한 새것'이라고 설명한 사실이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김용준은 "나를 돌싱이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더러 있더라"며 "연령대 있는 분들은 결혼한 줄 알거나, 갔다 온 줄 알더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느낌상 왠지 애도 있을 거 같다. 육아로 힘든 아빠 느낌"이라고 말했다.


정영주도 김용준에 대해 "묘한 안정감이 있다. 애도, 아내도 있을 거 같은 안정감이 있다"고 했다. 이에 김용준은 "최대한 불안정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용준은 두 차례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김용준은 2006년 배우 황정음과 교제를 인정,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5년 결별했다. 이후 김용준은 같은 해 배우 박혜원과 교제를 시작했지만, 연애 1년 만인 2016년 또 한 번 결별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