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예은, ♥강훈 열애설 직접 입 열었다 "의도치 않게" 설마?[라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썸 장사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예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본캐는 '연애 초보'인데다 '금사빠-금사식'이라는 셀프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한다. 또한 '런닝맨'의 화제의 뉴페이스로 입성한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배우 강훈과의 썸 실체(?)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남일, 곽범, 지예은, 정호철, 신규진이 출연하는 '라이징 루키 비키잖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예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의 배우로 'SNL 코리아' 시즌3-4(이하 SNL)에 출연하며 '초롱이 여친', '대가리 꽃밭' 등 독보적인 부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고, 최근에는 '런닝맨'의 뉴페이스로 합류해 활약 중이다.


지예은은 '요즘 가장 핫한 분'으로 소개받자 부끄러워하면서도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스튜디오에 들어선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이유로 "MC 김구라 님이 보고 싶어서"라며 웃음이 만발한다.


지예은은 많은 스타들이 'SNL'에 출연했다가 '실제로 너무 예뻤다'고 언급한 것과 관련, '화면에 다 담기지 않는 미모'라는 평을 받는다. 이에 그는 화면에 자신이 이상하게 나오는 것 같다면서 4차원적인 발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SNL'에 이어 '런닝맨'에 합류하면서 신동엽과 유재석,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방송인을 다 만나게 된 지예은은 두 사람의 다른 '후배 사랑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 '런닝맨'에서 배우 강훈과의 '썸'이 큰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의도치 않게 벌어진 일이라며 비하인드를 털어놔 모두를 웃게 만든다.


그는 '런닝맨'에서 단기간 큰 활약을 펼친 것과 관련해 자신이 봐도 웃긴 활약 TOP3를 꼽는다. 그중 모든 걸 내려놓고 실감 나는 '무 변신'을 한 그의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틈만 나면(?) '썸 장사'를 하는 지예은은 이상형으로 배우 김우빈, 현빈, 비를 꼽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 정작 자신은 '연애 초보'라고 밝히는데, 이어 그는 금방 사랑에 빠지고 금방 사랑이 식는 '금사빠-금사식'이라고 '셀프 폭로'를 이어가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지예은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없어 '도서관 지킴이'였음을 고백한다. 또한 자신이 나온 방송을 대여섯 번 모니터링한다고 밝히는데, '심야괴담회 시즌4'를 모니터링하다가 운 사연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