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1살 연하♥' 이상인, 첫째子 '자폐 진단' 후 밀양서 근황 "금쪽이 삼형제"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이상인 유튜브 화면 캡처
/사진=이상인 유튜브 화면 캡처

배우 이상인이 삼 형제와 함께 밀양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상인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니피그를 만난 금쪽이 삼 형제. 먹이 주는 재미에 흠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이상인은 삼 형제와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며 "여기는 밀양의 한 카페"라고 말했다.


그는 카페에 있는 기니피그를 보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삼 형제의 모습에 환하게 웃었다.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캡처

앞서 이상인 부부는 채널A 예능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이 가운데 첫째 아들이 자폐 스펙트럼 진단을 받은 것에 이어 둘째 아들이 폭력성과 함께 형을 보고 행동을 따라 하는 모습이 보여 충격을 안겼다.


둘째는 "(엄마와 아빠가) 바빠서 날 안 놀아주는 것 같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또 또 형과 말을 하고 싶지만, 말이 안 통하는 것에 대한 외로움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외롭지만 엄마, 아빠도 힘드니까 저도 참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인 부부는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까지 오열했다. 오 박사는 "'자폐 스펙트럼'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는지 너무 잘 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상인은 2017년 11세 연하 아내와 결혼 후 4개월 만에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후 2019년에 둘째 아들, 2021년 셋째 아들을 얻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