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신다, ♥이정원과 커플 결렬→다시 싱글존.."내가 보험이야?"[커팰2][★밤TView]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커플팰리스2' 방송화면 캡쳐
/사진='커플팰리스2' 방송화면 캡쳐

'커플팰리스2'에서 이정원-오신다 커플이 결렬됐다.


2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2'에서는 커플존에 있던 이정원-오신다 커플이 싱글존으로 내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학파 S사 회사원, 여자 9번 오신다는 함께 커플존에 있던 변리사 겸 변호사 남자 26번, 이정원이 자신 몰래 뮤지컬배우 여자 21번, 오승연과 비밀 데이트를 했음을 알게 됐다.


앞서 이정원은 "(정원 님이) 싱글존에 오시면 좋죠"라는 오승연에게 "여기 계셔라. 내가 올게요"라며 확신을 줄 정도로 오승연을 향한 강한 호감을 드러냈다. 모든 걸 알게 된 오신다는 "그걸 왜 이제 말했냐"라며 "저를 세컨드 옵션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못 만난다"라고 커플 결렬을 선택했다.


이후 오신다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자신과 비밀 데이트를 했떤 치과 대표원장 남자 11번, 김지웅과 초등교사 여자 26번, 김하연이 있는 커플룸이었다. 이곳에서 오신다는 "저 할 얘기 있어요. 저 싱글존 가요. 정원 님이랑 (커플) 안 하기로 했어요. 둘이 얘기 하고 합의했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그 분도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고, 저도 관심있는 사람이 있어서 굿바이 하기로 했다. 완전 이제 정원 님은 제 관심사에서 굿바이다"라고 강렬한 인사를 남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신다는 김지웅이 비밀 데이트 당시 오신다가 싱글존에 있었다면 싱글존으로 갔었을 것이라고 말했던 걸 언급하며 "(지웅 님은 하연 님과의) 커플존을 깨고 (내가 있는 싱글존으로) 오실 것"라고 확신했다.


한편 싱글존에서 오승연과 마주한 오신다는 "어차피 (승연이) 꼬신 게 아니라 (정원이) 마음이 있는 거니까. (하물며) 꼬셨다 해도 꼬셔서 넘어간 사람은 내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도 "저는 지금 (정원이) 너무 짜증난다. 그냥 좀 정이 떨어진게 '내가 보험이냐고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오신다의 발언에 흔들린 김지웅은 "내가 어떻게 하면 지웅님을 지킬 수 있을까?"라는 김하연의 물음에 "같이 싱글존 가자. 우리 깨지면 되는 것. 이게 우리 마지막 시간일 수 있어"라고 김하연을 설득했다. 이에 김하연은 "그래도 전 지웅 님만 생각할래요"라며 김지웅을 향한 지고지순한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