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재석, 오나라·전소민 등장에 "오늘 피곤하겠네" [식스센스]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tvN '식스센스'
/사진=tvN '식스센스'

원조 식센이들과 뉴 식센이들의 대환장 시너지가 폭발한다.


27일 방송되는 tvN 예능 '식스센스: 시티투어' 6회에서는 경기도 양평 핫플레이스의 수상한 사장님 중 가짜를 찾는 가운데 게스트로 오나라와 전소민이 출격해 꿀잼 활약을 펼친다.


오나라와 전소민은 유재석과 '식스센스' 시리즈를 함께했던 원조 식센이들인 만큼 세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쏠린다. 게스트의 정체를 알게 된 유재석은 열정 부자 오나라와 속 뒤집개 전소민의 기운에 "오늘 약간 피곤하겠네"라고 말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오나라와 전소민은 양평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며 뉴 식센이들인 송은이, 고경표, 미미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특히 일란성 네 쌍둥이를 '사란성 쌍둥이'라고 말하는 등 미미어 구사 능력이 발견된 전소민은 미미의 '뭉툭 언니'에 등극한다고 해 닮은꼴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식센이들을 폭소하게 만든 오나라의 특이점이 공개된다. 음식을 시식할 때만 볼 수 있는 오나라의 색다른 모습에 급기야 스파이 의혹까지 불거져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미미가 "아이돌분들이신 거 아니에요?"라고 추측한 핫플레이스 사장님들이 등장한다. 음식보다 화려한 사장님들의 비주얼에 그 어느 때보다 식센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 더불어 남다른 수상함이 포착되는 사장님도 있다고 해 이번에도 쉽지 않을 가짜 찾기를 예감케 한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