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전통 음식 많이 해보고파..잊혀지지 않게 소개"

발행:
여의도 KBS=허지형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27일 서울 영등포구 KBS에서 열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2025.3.2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27일 서울 영등포구 KBS에서 열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2025.3.2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이정현이 전통 음식을 알리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윤병일 PD, 붐, 이연복, 오마이걸 효정, 김재중, 이정현, 이상우가 참석했다.


이날 이정현은 "원래대로 편안하게 요리를 할 수 있을 거 같다. 이전에 이유식 책도 냈었고 프로그램의 바뀐 콘셉트에 맞춰서 우리나라 전통 음식을 해보면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라져가는 팥장 같은 것을 해서 잊히지 않게 소개를 많이 해서 알리고 싶다"고 의지를 다졌다.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