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김종국 "홍진경과 '슈퍼선데이' 이후 호흡..옛날 생각나"

발행:
허지형 기자
가수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된 엠넷 예능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오는 5일 첫 방송. 2025.02.04 /사진=김창현 chmt@
가수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된 엠넷 예능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오는 5일 첫 방송. 2025.02.04 /사진=김창현 chmt@

가수 김종국이 홍진경과 호흡에 관해 이야기했다.


2일 오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 김진PD(탁성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종국은 "평소에도 호흡을 맞췄던 사람들이라 편했다. 홍진경은 '슈퍼 선데이' 이후로 호흡을 맞췄는데 옛날 생각도 많이 난다. 많이 달라져서 설렘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은 "20년 전에 터보 김종국은 과묵하고 상남자 매력이 있었는데 어느새 수다쟁이, 방송인이 다 됐다.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다"고 했다.


한편 프로그램 폐지 후 1년 만에 돌아온 '옥문아'는 옥탑방에 모인 문제아들의 좌충우돌 퀴즈 풀이와 게스트들의 인생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프로그램.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