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은퇴설 불식..김가연, ♥임요환 빼닮은 늦둥이 딸과 등장 [공부와 놀부]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KBS '공부와 놀부'
/사진제공=KBS '공부와 놀부'

배우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을 빼닮은 늦둥이 딸과 예능에 출연한다.


김가연은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공부와 놀부'에 11세 딸 임하령과 함께 출연한다. 특히 하령은 아빠 임요환을 빼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1세의 하령은 나이답지 않은 침착함과 매력적인 외모로 절로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을 떠올리게 한다.


김가연은 '공부와 놀부'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최근 딸이 친구들 사이에 엄마가 연예계 은퇴했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해줬다"며 "내가 연예계 은퇴했다는 소문을 바로잡기 위해 출연했다"고 의지를 다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가연이 영재로 소문난 하령의 교육에 대해 "하령의 교육은 큰딸 서령에게 모든 것을 맡겨놓은 상태다. 큰딸이 모든 것을 알아서 한다"고 밝히자, 하령은 "엄마는 인내심이 없다"고 돌직구를 날려 엄마 못지않은 매콤한 매력을 뽐낸다.


/사진제공=KBS '공부와 놀부'

배우 신성우도 50세에 낳은 아들 신태오와 '공부와 놀부'에 첫 출연해 시선을 끈다. 특히 배우 신현준과 함께 '반 백살 아빠'로 이름을 올린 신성우는 신현준이 "다른 사람은 모르겠지만 신성우는 꼭 이겨서 돌아가겠다"며 의지를 불태우자 "이런 말 들으니 나도 지기 싫다. 꼭 이기겠다"고 맞불을 선언해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공부와 놀부'에는 이들을 비롯해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과 김태윤-김주성 형제, 배우 김정태와 아들 김시현, 배우 신현준과 신민준-신예준 형제, 아나운서 이하정과 정시욱-정유담 남매가 출연해 초등 실력을 겨룬다. MC는 방송인 강호동,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가수 이수연이 맡는다.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