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세' 김원훈, '지볶행' 새 MC 발탁 [공식]

발행:
수정:
김수진 기자
사진

코미디언 김원훈이 물오른 코미디 감각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매화 폭발적인 성원을 얻으며 10화까지 전편 공개가 완료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에서 김원훈은 무대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크루로서 출연하는 코너마다 독보적 존재감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김원훈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예능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 새로운 MC로 발탁돼 진행자로도 나선다.


'지볶행'은 '나는 솔로'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세계관을 확장시킨 '마라맛 여행'으로 '지지고, 볶고, 속 끓이며 사는 것이 사랑과 인생'이라는 콘셉트로 때로는 맵게 때로는 시원하게 터질 김원훈의 입담과 진행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원훈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서 낀 세대 주임 김원훈 역을 맡아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완벽하게 허무는 나노 실사 연기로 직장인들의 찐공감을 유발했으며, 독보적인 존재감과 특유의 깐죽대는 연기로 이 분야 달인에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웃음과 뒷목을 동시에 잡게 만들었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 '숏박스'와 진행자로 활약 중인 웹 예능 '네고왕'을 비롯해 신동엽이 이끄는 인기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서 핫 예능인으로도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