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김원훈, '지볶행' 새 MC 발탁 [공식]

발행:
수정:
김수진 기자
사진

코미디언 김원훈이 물오른 코미디 감각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매화 폭발적인 성원을 얻으며 10화까지 전편 공개가 완료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에서 김원훈은 무대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크루로서 출연하는 코너마다 독보적 존재감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김원훈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예능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 새로운 MC로 발탁돼 진행자로도 나선다.


'지볶행'은 '나는 솔로'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세계관을 확장시킨 '마라맛 여행'으로 '지지고, 볶고, 속 끓이며 사는 것이 사랑과 인생'이라는 콘셉트로 때로는 맵게 때로는 시원하게 터질 김원훈의 입담과 진행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원훈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서 낀 세대 주임 김원훈 역을 맡아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완벽하게 허무는 나노 실사 연기로 직장인들의 찐공감을 유발했으며, 독보적인 존재감과 특유의 깐죽대는 연기로 이 분야 달인에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웃음과 뒷목을 동시에 잡게 만들었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 '숏박스'와 진행자로 활약 중인 웹 예능 '네고왕'을 비롯해 신동엽이 이끄는 인기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서 핫 예능인으로도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