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god 박준형, 본명 '박준동' 충격 고백 "한자 잘못 써서 결혼 후 인지"[아형][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쳐
/사진='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쳐

그룹 god의 박준형이 자신도 몰랐던 '진짜 이름'을 방송에서 깜짝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 488회는 6월(JUNE)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박준형, 고준, 이상준, 육준서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준형은 "미국에서는 'JOON PARK'으로 불리고, 한국 이름은 박준형이다. 준할 준, 빛날 형으로 한자를 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서장훈이 "박준형이 본명이냐"라고 묻자 박준형은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꺼냈다.

/사진='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쳐

박준형은 "성북동에서 태어나서 제*병원에서 출생했는데, 결혼 후 동사무소에 갔더니 내 이름이 없다고 하더라. 대신 박준동이 있다고 하더라"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내 이름은 박준형인데 한문을 잘못 써서 '빛날 형'이 아니라 '뜨거울 동'을 써서 박준동으로 호적에 올라갔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난 여태껏 박준동으로 살고 있었다. 동사무소 직원이 '준형 씨는 사기꾼하기 최고였다'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이에 서장훈이 "그럼 공식적으로는 박준동이네. 주민등록증도 박준동이니까"라고 하자 박준형은 여전히 믿을 수 없다는 듯 부정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영원한 배우 故이순재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