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3번 바뀐 드레스 화제..아이유·로제도 입었다![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주)아이패밀리에스씨(아이웨딩), 에일리 SNS, 박소영 SNS
/사진=(주)아이패밀리에스씨(아이웨딩), 에일리 SNS, 박소영 SNS

코미디언 김준호와 결혼한 김지민의 드레스가 화제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동료 400여명을 포함해 총 1200명 정도의 하객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식 전 큰 벤에서 내린 김지민은 어깨선이 사선으로 감싸진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김지민은 이어 본식에서 화려한 비즈가 반짝이는 드레스를 입었고, 2부에서는 홀터넥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했다.



김지민이 입은 본식 드레스는 배우 송혜교,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블랙핑크 로제 등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인 '엔조 최재훈'의 드레스로 알려졌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거미, 변진섭이 불렀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코미디언 선후배로 지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 3년 3개월간 공개 연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그동안 SBS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을 예고했다.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정식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