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하늘 "폐소공포증 때문에 만원 버스 못 타, 렉카 촬영도 힘들다"[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배우 강하늘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84 제곱미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4제곱미터 아파트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릴러 '84 제곱미터'는 오는 18일 공개된다. /2025.07.14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강하늘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84 제곱미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4제곱미터 아파트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릴러 '84 제곱미터'는 오는 18일 공개된다. /2025.07.14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강하늘이 폐소공포증을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는 배우 강하늘과 서현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강하늘과 서현우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84제곱미터'에 출연한다. '84제곱미터'는 84제곱미터 아파트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릴러다.


/사진=SBS 방송화면

서현우는 영화에 대해 "아직 영화를 못 봤다. (결과물이) 어떻게 나왔을지 너무 궁금하다"고 말했다.


강하늘 역시 "시사회 하기 전에 영화를 보는 게 쉽지 않다"고 궁금증을 표했다.


이후 강하늘은 버스를 타고 다함께 이동하던 도중 "저는 폐소공포증이 심해서 만원 버스를 못 탄다"고 고백했다.


이어 "지하철을 더 많이 타긴 하는데 지하철도 사람이 많으면 내렸다가 타고, 내렸다고 타고 그렇게 반복한다"고 밝혔다.


/사진=SBS 방송화면

또 "(폐소공포증이) 좀 심해져서 촬영할 때 렉카 촬영도 힘들다"며 "컷을 할 때마다 (자동차) 창문을 내린다"고 털어놨다.


이에 유연석이 "고소공포증은 없냐"고 묻자 강하늘은 "아예 없다"고 답했다.


강하늘은 그러면서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번지점프는 다 하러 다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