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이수지 '남녀예능인상' 대세 등극 "큰상 감사"[청룡시리즈어워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사진=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사진=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기안84 이수지가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 남녀예능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남자예능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기안84는 "엄청 떨린다. 재작년에 이 예능 하자고 했다. 힐링보다 고생하는 느낌으로 기괴하게 집을 지었다. 고마웠던 게 배에서 일주일 동안 자는데 진이 월드스타라 도망갈까봐 걱정했는데 함께 해서 감사하고 지예은도 함께 해서 감사"라며 "2번째 시즌도 터미네이터처럼 재밌게 해보고 싶다.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여자예능인상을 수상한 이수지는 "'SNL'이 200명 넘는 식구들이 밤을 새서 웃음 위해 노력한다. 완성형 웃음 위해 노력한다"라며 감사함을 더했다.


남자예능인상 후보는 기안84('대환장 기안장'), 김원훈('SNL 코리아 시즌 6, 7'), 신동엽('SNL 코리아 시즌 6, 7'), 장동민('피의 게임3'), 추성훈('추라이 추라이')이 올랐다. 여자예능인상 후보는 가비('My name is 가브리엘'), 엄지윤('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시즌 1, 2'), 이수지('SNL 코리아 시즌 6, 7'), 이혜리('미스터리 수사단'), 지예은('대환장 기안장')이 올랐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문에서는 '폭싹 속았수다'가 최우수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신인남우상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고, '중증외상센터'가 최우수작품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남녀신인상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또한 예능 부문에서는 'SNL 코리아 시즌 6, 7'이 '남녀예능인상', '남녀신인예능인상' 등 예능인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