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보민, 루크미디어에 새 둥지..인피니트 엘과 한솥밥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최보민 /사진제공=더블앤
최보민 /사진제공=더블앤

배우 최보민이 루크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루크미디어는 29일 "최보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지닌 최보민이 다방면에서 매력과 역량을 펼치며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로 데뷔한 최보민은 2019년 드라마 '에이틴2'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이어 '날 녹여주오', '18 어게인', 첫 주연작인 '그림자 미녀'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또한 드라마를 넘어 첫 영화 '괴기열차'의 주연으로 다양한 감정과 심리 변화를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성공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마쳤다. 이를 증명하듯 첫 스크린 데뷔작 '괴기열차로 지난해 12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부문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최보민은 현재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뷰(Viu)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Beauty Empire)'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누적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K팝 대표 아이돌을 넘어 글로벌 배우로 성공적인 도약을 알린 최보민이 루크미디어의 손을 잡고 새롭게 펼쳐갈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최보민이 새롭게 둥지를 튼 루크미디어에는 그룹 인피니트 엘(L, 김명수), 이태균, 권아름, 김이현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지수-제니 '언제나 달콤한 미소'
최예나, '네모네모' 이후 10개월만의 컴백
김남길 '폭발적인 카리스마'
김영광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전 남편은 호화 재혼..구준엽, 故서희원 지킨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