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경규, 축구선수 사위 향한 애정 폭발.."한국 4강行 보다 국대 발탁 원해"[미우새][★밤TV]

발행:
수정:
정은채 기자
코미디언 이경규가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 떼고 붙은 웃음 배틀 예능이다. 오는 28일 공개. 2023.11.27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이경규가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 떼고 붙은 웃음 배틀 예능이다. 오는 28일 공개. 2023.11.27 /사진=김창현

개그맨 이경규가 사위 사랑과 함께 특유의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데뷔 45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서장훈은 이경규의 사위이자 FC 안양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을 언급하며 "손주가 생기면 어떨 것 같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경규는 "바로 가야죠, 축구하러. 바르셀로나로"라며 손주 역시 축구선수로 키우고 싶다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사위 덕분에 원래도 좋아하던 축구 사랑이 요즘 더 커졌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이어 서장훈이 "사위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발탁되는 게 더 좋냐, 아니면 2026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4강에 오르는 게 더 좋냐"고 묻자, 이경규는 버럭하며 "2002년에 4강 한 번 했으면 됐죠, 우리 사위가 국가대표 나가야지. 그걸 질문이라고 하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서장훈은 "사위의 월드컵 국가대표 발탁이 좋냐, 아니면 이경규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이 좋냐"고 묻자 이경규는 "내가 잘 돼야 사위도 있는 것"이라며 사위 사랑을 능가하는 자기애를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배우로 활동 중이며, 2021년 12월 김영찬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김영찬은 현재 K리그2 FC 안양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