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솔사계' 24기 옥순, 성형 플러팅 실패 "쌍꺼풀 5번+코 1번 수술..본판 예뻐"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나솔사계' 24기 옥순이 성형 수술 플러팅에 실패했다.


14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24기 옥순이 미스터 나, 미스터 권과 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4기 옥순은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밝히며 "그거 들으면서 제 생각하시면 된다"고 플러팅을 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이에 미스터 나는 "너무 자세를 강요한다. 강요 안 해도 된다. 알아서 하겠다"고 24기 옥순의 말을 튕겨냈다.


반면 미스터 권이 "플러팅 잘한다는 말이 이런 건가"라며 24기 옥순을 띄워주자 미스터 나는 "아니다. 이건 못 하는 거다. 못 하는 거"라고 반박했다.


24기 옥순은 쌍꺼풀이 없는 미스터 나에게 "쌍꺼풀 수술 생각 있냐"고 물었고, 미스터 나는 "없다"고 즉답했다.


이에 24기 옥순이 "쌍꺼풀 수술한 여자 어떠냐"면서 "저는 계속 망쳐서 (쌍꺼풀 수술만) 다섯 번 했다"고 밝혔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미스터 나가 "코 수술은 했냐"고 질문하자 24기 옥순은 "한 번 했다. 엄마한테 죽도록 혼났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성형도 본판이 예뻐야 예뻐지는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미스터 권은 "자신감이 좋긴 한데"라면서 고개를 갸웃했고, 미스터 나는 "이런 거 한 번씩 눌러줘야 한다"면서 24기 옥순의 말에 호응하지 않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