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화 이민우♥' 예비신부 미모 보니..미소 가득 러블리[살림남]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신화 이민우 /사진=박진희
신화 이민우 /사진=박진희
/사진=KBS 2TV '살림남'
/사진=KBS 2TV '살림남'

깜짝 결혼을 발표한 신화 이민우가 자신의 예비신부와 6세 딸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민우가 예비신부와 그의 6세 딸을 만나기 위해 직접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서는 그동안 영상통화로만 얼굴을 비쳤던 예비신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약 3개월 만에 재회한 이민우와 예비 신부는 그녀의 딸과 함께한 첫 만남을 회상하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털어놓는다. 딸과 가까워지기 위해 유치원에 직접 마중 나선 이민우의,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예비 남편이자 아빠로서의 다정한 모습도 담긴다.


이민우 예비신부는 갑작스러운 임신 소식을 접했을 당시의 솔직한 심경은 물론 임신 중 하혈로 위기를 겪었던 순간까지 고백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민우 2세의 성별까지 최초로 공개된다. 예비신부는 이민우 몰래 딸과 함께 출산 전 태아의 성별을 밝히는 깜짝 젠더리빌 파티를 준비했고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이민우는 2세 성별이 공개되자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기쁨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부모님에게도 곧바로 영상 통화를 걸어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이민우는 지난 7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하고 "언젠가는 '서로 힘이 되어 주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라는 막연한 마음이 있었다"며 "그러던 중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같은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장원영 '굿모닝 천사'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9월 조정, 어도어 복귀 위한 빅픽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입성' 손흥민, 역대급 신드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