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원희, 정일우에 비즈니스 결혼 제안.."父 돌아가시고 이혼하자"[화려한 날들]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KBS 2TV 토일 드라마 '화려한 날들' 방송화면
/사진=KBS 2TV 토일 드라마 '화려한 날들' 방송화면

고원희가 정일우에게 뜻밖의 결혼을 제안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토일 드라마 '화려한 날들'에서는 이지혁(정일우 분)의 퇴사 소식을 들은 정보아(고원희 분)가 그에게 비즈니스 결혼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혁은 자신에게 깜짝 결혼을 제안하는 정보아를 보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너무 기가 막혀서 대꾸하기 싫으니까 속내 있는 거면 하고 싶은 말 끝까지 하라"고 날 선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2TV 토일 드라마 '화려한 날들' 방송화면

이에 정보아는 "난 사랑을 해봤다. 죽을 때까지 같이 있겠다고 결심할 만큼 좋아했다. 지금도 어디 있는지만 알면 달려가고 싶을 만큼 미련이 있는 사랑을 했는데 사랑했다고 이어지는 건 아니지 않느냐"라고 답했다.


이어 "상대가 사라졌으니 사랑을 포기할 순 없지만, 아버지가 주는 환경을 포기할 순 없다. 제 아버지는 여자에게 경영권을 주지 않는 게 철칙이다. 사랑이 없는 결혼은 못 할 이유도 없다. 더군다나 당신은 누구 사랑하는 사람도 아니니까 감정 컨트롤할 수 있지 않냐"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지혁은 "이 시점에 결혼으로 내가 얻는 게 뭘까? 협상이라도 시작해야 하나"라고 되물었으나 정보아는 "알다시피 하늘건설 무남독녀다. 살다가 정분나면 서로 동의하에 진짜 부부 되는 거고 아니면 이혼하자"라고 과감한 제안을 해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장원영 '굿모닝 천사'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9월 조정, 어도어 복귀 위한 빅픽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 출장 '2골 관여 MVP'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