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혜련, '건강이상' 박미선 생각에 울먹 "매일 기도해" [스타이슈]

발행:
허지형 기자
(왼쪽부터) 박미선, 조혜련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박미선, 조혜련 /사진=스타뉴스

코미디언 조혜련이 건강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을 떠올리며 울컥했다.


조혜련은 1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 박미선을 언급했다.


이날 그는 박미선이 최근 자신과 페퍼톤스의 신곡 '고장난 타임머신' 홍보를 해준 일화에 대해 "너무 놀랐던 게 미선 언니가 SNS 활동을 안 한다. 이 노래를 홍보해주는 건 좋지만 부탁할 수 없지 않나. 여행 간 사진과 함께 올렸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언니에 대해서 궁금해하는데 아랑곳하지 않고 올렸더라. 그런데 600만이 봤더라. 그 얘기를 하다가 미선 언니 생각하면서 울컥하기도 했다. 하루도 안 빠지고 미선 언니를 위해 기도한다"고 밝혔다.

조혜련, 안영미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캡처

그는 박미선에게 "카톡은 자주 하는데 우리 나이가 되니까 고장도 나고 많은 생각들이 있다. 언니가 너무 잘 지내고 있고 매일 기도하고 있다. 언니는 나보다 더 예뻐질 거 같고, 앞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지 않을까 싶다. 바람이 있다면 언니랑 연극에 서보고 싶다.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울먹이기도 했다.


박미선은 지난 1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 고정으로 출연 중이던 JTBC 예능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이와 관련해 남편이자 코미디언 이봉원은 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38년간 한 달도 못 쉬었다. 이번 기회에 푹 쉬고 있다. 치료 잘 받고 충전 중"이라고 아내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박미선은 현재 치료 후 건강이 호전됐지만, 아직 활동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금요일 첫 방송되는 한미합작 드라마 '버터플라이'
'방탄동생 영크크' 코르티스 데뷔
이하늬 '아름다운 D라인'
방효린 'MZ애마부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류★' 김종국 결혼" 중국까지 난리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 출장 '2골 관여 MVP'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