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유진,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송지효와 한솥밥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정유진 /사진제공=넥서스이엔엠
정유진 /사진제공=넥서스이엔엠

배우 정유진이 넥서스이엔엠과 함께한다.


3일 넥서스이엔엠은 정유진과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정유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정유진이 계속해서 다양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무한한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시작으로 배우로서 얼굴을 알린 정유진은 영화 '좋아해줘', '유열의 음악앨범', '필사의 추격'과 드라마 '무림학교', 'W (더블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유령을 잡아라', '블랙의 신부', '커튼콜', 'DNA러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여 도회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왔다.


특히, 개봉을 앞둔 코믹 액션 영화 '보스'에서는 강표(정경호 분)의 엉뚱한 탱고 선생님 '연임'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색다른 매력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저격할 것을 예고했다.


이처럼 섬세한 표현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통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입지를 단단히 다져온 정유진. 넥서스이엔엠과 새로운 도약을 알린 가운데, 그가 또 어떠한 연기 변신으로 대중들을 찾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넥서스이엔엠에는 송지효, 장동주, 오경화, 백동현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