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BS '더 리슨', 시즌5..허각·애쉬 아일랜드→권진아·빅나티 출연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 OS프로젝트, S27M, 어나더레이블, 미드나잇레코즈, 하이어뮤직, GF엔터테인먼트, 셀러빗, 투엔드플로어레코드
사진제공= OS프로젝트, S27M, 어나더레이블, 미드나잇레코즈, 하이어뮤직, GF엔터테인먼트, 셀러빗, 투엔드플로어레코드

SBS 음악예능 '더 리슨'이 시즌 5로 돌아온다.


제작사 도너츠컬처에 따르면, 2021년 포문을 연 이후 시즌을 거듭하며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의 노래로 사랑받아 온 SBS 음악여행 '더 리슨'이 올 가을 다섯 번째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해 가을 방송된 시즌 4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더 리슨'은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귀호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와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하는 든든한 리더 허각을 비롯해, 빅스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빅나티, 방예담, 전상근, #안녕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신선한 조합과 새로운 무대를 예고한다. 각기 다른 음색과 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인 만큼, 이들이 따로, 또 함께 선보일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10일 진행되는 첫 촬영에는 일본에서 날아온 특별한 게스트도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일상과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일본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카와사키 타카야가 방송을 통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선선해지는 가을을 적실 감성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찾아올 SBS '더 리슨' 시즌 5는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