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샤이 가이' 이준영, SNS 라방 급종료한 이유?.."8천명 감당 못 해" [놀뭐]

발행:
수정:
김정주 기자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아이돌 '유키스' 출신 배우 이준영이 극내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80's 서울가요제'를 일주일 앞두고 유재석 PD와 하하 작가가 최유리, 우즈, 이준영, 최정훈(잔나비)과 선곡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유독 낯을 많이 가리는 그룹인 네 사람은 회의 장소로 향하는 도중에도 음소거 방송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을 극내향인(I)이라고 자처한 최유리는 "친해지면 말을 엄청 많이 한다. 제가 제일 많이 할 때도 있다"라고 해서 모두의 의심을 샀다. 그는 "저도 낯을 많이 가린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더 가리시는 분을 처음 봤다"며 이준영을 가리켰다.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안절부절못하는 이준영을 보며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다. 자꾸 보게 만들고 신경 쓰이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최근 서울가요제 총회 당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던 이준영은 "저희 순서가 마지막이어서 이목이 집중되니까 옷을 갈아입는데 등이 다 젖었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아이돌 할 때는 그런 모습보다는 밝아야 했던 게 있어서 에너지를 더 썼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이준영은 최근 SNS 라이브 방송 도중 급하게 방송을 종료한 이유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시청자가 8000명 가까이 몰리자 당황하며 갑자기 방송을 종료했다. 이준영은 "제가 라이브하면 저 숫자가 안 들어오는데 뭔가 실수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전해 극내향인임을 인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현정 '우아한 아름다움!'
우리 기다렸지? 20년만에 돌아온 '린다 린다 린다'
박보검 '청순만화 주인공!'
이준영 '촉촉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팬덤 커졌는데 인프라 못 따라가"..K팝 인기 지속되려면[★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효과 "티켓 파워 메시 수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