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황승언 동생♥' 권율, 결혼 5개월차 대위기 "모르면 어떡해"[뚜벅이 맛총사]

발행:
김노을 기자
배우 권율 /사진=스타뉴스
배우 권율 /사진=스타뉴스

배우 권율이 연우진의 아찔한 운전 실력에 당황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일본 후쿠시마 근교의 보석같은 휴양지, 이토시마에서의 유쾌 발칙한 미식 탐방기가 펼쳐진다.


이날 권율, 연우진, 이정신은 이른 아침 출근하는 인파로 가득한 지하철을 타고 한참을 달린 끝에 드디어 이토시마에 도착한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절경, 그리고 일본 소도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즈넉하면서도 아기자기한 풍광이 세 사람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하지만 여행은 시작부터 순탄치 않다. 렌터카 운전대를 잡은 연우진이 일본 특유의 '좌측 운전석'에 당황해 "왼쪽이 액셀인가? 오른쪽이 브레이크인가?"라며 허둥대 멤버들을 멘붕에 빠뜨린 것이다. 이에 권율은 "너가 그걸 모르면 어떻게 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간신히 출발한 여정은 이내 또 다른 위기를 맞는다. 목적지인 바다는커녕 정체 불명의 산길만 계속되자, 권율은 급기야 "우릴 산으로 데려가는 느낌인데"라며 불안에 떨고, 이정신까지 긴장 모드에 돌입한다. 과연 겁에 질린 권율과 이정신, 그리고 '공포의 드라이버' 연우진은 무사히 바다에 닿을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뚜벅이 맛총사'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점심 식사를 위해 들른 가정식 전문점에서는 연우진의 '괴식 본능'이 폭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연우진은 "다들 이렇게 먹지 않냐, 이거 굉장히 맛도리다"라며 태연하게 말하지만, 권율은 곧장 "괴식 전문가"라며 팩폭을 날린다.


이정신 또한 "솔직히 어제 (형이 만든)아이스크림 푸딩에 깜짝 놀랐다"며 전날 숙소에서 벌어진 '디저트 참사'를 재소환한다. 앞서 연우진은 아이스크림에 커피 푸딩과 초콜릿 등을 조합한 충격의 '괴식 디저트'를 만들어 멤버들을 경악하게 만든 바 있다.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신메뉴'가 탄생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릴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세 남자의 좌충우돌 '렌터카 미식 여행'은 18일 오후 9시 20분 채널S '뚜벅이 맛총사'에서 공개된다.


한편 권율은 지난 5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의 아내는 배우 황승언의 친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권육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 "권율 아내는 비연예인이다. 가족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