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지현, 헤어 디자이너로 새 출발..청담동 미용실 출근 "7전 8기"[내 멋대로]

발행:
김나연 기자
이지현 / 사진=TV CHOSUN 내 멋대로 과몰입 클럽
이지현 / 사진=TV CHOSUN 내 멋대로 과몰입 클럽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 5회에서는 쥬얼리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서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새로운 직업으로 헤어 디자이너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함께, 첫 고객을 맞이하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날 이지현은 청담동 미용실에 출근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두 아이를 키우는 가장으로서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는 그는 "15살부터 아이돌 활동을 해서, 아침에 눈 뜨면 자연스럽게 미용실에 가곤 했다"며 "그만큼 미용실이 친근해서, 용기 내 도전했다"고 헤어 디자이너를 선택한 이유를 밝힌다.


하지만 그 길을 결코 쉽지 않았다는 전언. 이지현은 "미용사 국가고시에 7번 떨어지고 8번째 합격했다"고 고백하며 남다른 7전 8기 정신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합격 후에도 3개월간 가발에만 연습하던 이지현은, 이날 드디어 실제 손님에게 시술에 도전한다.


첫 고객은 국가대표 축구 선수 출신이자 이지현의 오랜 남사친으로, 그는 초보 디자이너에게 쉽지 않은 주문을 내린다. "백발로 탈색하고 싶다"는 그의 요청에 이지현은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느끼며 첫 시술에 임한다. 손님과 디자이너 모두에게 도전이 되는 이날, 현장에는 웃음과 긴장감이 교차한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과연 이지현을 위해 기꺼이 첫 손님이 되어 준 국가대표 남사친의 정체는 누구일까. 또 이지현은 그의 머리를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을까. 헤어 디자이너로서 이지현의 첫걸음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은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