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구본승이 개그우먼 김숙과의 결혼설을 직접 해명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게스트로 구본승이 출연한다.
이날 김숙의 전 비즈니스 남편 윤정수와 현 비즈니스 썸남 구본승이 옥탑방 손님으로 찾아온다. 이에 주우재가 레이더를 발동해 김숙과 구본승의 관계를 재정의한다.
김숙의 비즈니스 썸남 구본승은 '10월 7일 결혼설'에 얽힌 '진실과 거짓'을 직접 해명한다. 특히 가짜 결혼 기사에 집안이 발칵 뒤집혔던 사연을 공개하면서도 자신은 크게 개의치 않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러자 김숙은 "결혼은 모르겠고, 오빠랑 낚시하면서 놀면 재밌을 것 같아"라고 가능성을 열어 둬 옥탑방을 술렁이게 한다.
또한 구본승은 "독립적이고 자기 일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김숙은 성격이 시원시원해 보이지만 여성스럽기도 하다"라며 김숙의 숨겨진 매력을 언급해 주우재의 레이더를 발동시킨다.
주우재는 김숙과 구본승에게 "이게 연애 아니야?"라고 재차 의심을 보내더니 "두 분은 연애하는 듯"이라며 의미심장한 눈길을 보낸다. 특히 무늬오징어 낚시를 둘어싼 김숙과 구본승의 밀고 당기는 플러팅 전말이 공개되자 주우재는 급기야 "김숙과 구본승은 몇 년을 두고 봐야 하는 관계"라고 정의하며, 두 사람의 몇 년 후 열애 가능성을 제시해 웃음을 안긴다.
앞서 구본승과 김숙은 KBS Joy,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 1을 통해 최종 커플이 된 바 있다. 이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가 김숙과 구본승에 대해 "둘이 10월 7일에 결혼하는 걸로 해라"고 결혼식 날짜를 잡으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일파만파 퍼졌다.
이와 관련해 김숙은 구본승과의 결혼설을 궁금해하는 유성호 교수에게 "사실이 아니다. (구본승은) 제가 존경하는 분이다"며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설이 계속 제기되자 구본승이 직접 나설 예정이다. 주우재의 레이더를 발동시킨 김숙과 구본승의 무늬오징어 플러팅과 구본승이 직접 밝히는 '10월 7일'에 관한 진실과 거짓은 무엇일지 이번주 '옥탑방의 문제아들'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옥문아'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