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뷔 22주년' 브라운아이드소울, 첫 '완전체' 예능 출격.."아직도 긴가민가"[살롱드립]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데뷔 22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체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브아솔 예능 첫 출연!!!(AI아님) | EP. 110 브라운아이드소울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5집 '솔 트라이시클'(Soul Tricycle)로 컴백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 나얼, 정엽이 예능 최초로 완전체로 출격해 시선을 모았다.


정엽은 "완전체로 출연하는 건 진짜 처음이다. 저희도 셋이 카메라 앞에 있는 게 긴가민가하다"라고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예능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제가 리더이긴 한데 사실상 (나얼이) 회장님이시다. 별명이 '유 회장님'이다. 아무래도 큰 곳에서 공연을 하다 보니까 부담이 됐는지"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준 역시 나얼을 가리키며 "깜짝 놀랐다. 얘가 나오자고 해서 나온 거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나얼은 "앨범이 나왔는데 나왔는지도 모르게 사라질까 봐 저희가 나왔다는 걸 알리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저 빼고 다 재밌는 친구들이다. 저는 친해져야 재밌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고, 영준은 "한 5년 정도 걸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