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좋지 않아..회복되길 기원" 이순재, 해명했지만 또다시 건강이상설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이순재가 11일 오후 KBS 2TV에서 방송된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MC 장성규, 소녀시대 서현, 문상민의 진행 아래 시상식이 꾸며졌다. 작년 12월 29일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추모 물결에 동참, 예정된 생중계를 취소하고 방송을 한 해 미뤘다.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이순재가 11일 오후 KBS 2TV에서 방송된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MC 장성규, 소녀시대 서현, 문상민의 진행 아래 시상식이 꾸며졌다. 작년 12월 29일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추모 물결에 동참, 예정된 생중계를 취소하고 방송을 한 해 미뤘다.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이순재의 건강 근황이 언급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2025년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이 개최됐다.


이날 보관문화훈장을 받은 배우 정동환이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이순재를 언급했다.


그는 "제가 재미없고 긴 연극을 많이 한다. 7시간 반짜리 작품도 있었다"며 "그 자리를 한 번도 빠짐 없이 와서 격려해주신 분이 계셨다. 그런데 오늘은 그분이 오지 못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건강이 좋지 않으신 걸로 알고 있다. 이순재 선생님이다. 건강이 회복되시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순재는 올해로 90세를 바라보는 현역 최고령 배우다. 그는 지난해 말부터 건강 이상설이 제기돼 왔다. 지난 8월에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기자간담회에서 박근형이 이순재 근황에 대해 "좋은 상황은 아닌 거 같다"고 말해 건강 문제가 다시 제기됐다.


이순재는 지난해 10월 이 연극 초연에 참여했으나 건강 문제로 하차한 바 있다. 또한 난 4월 열린 '제37회 한국PD대상' 시상식에는 불참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현재 다리에 힘이 없어 재활 치료에 전념 중이며, 거동이 편해지면 영화나 다큐멘터리 출연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건강 악화에 대해 부인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외모 병X처럼 만들어놔, 성형 내 돈으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PO 최후 승자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