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연, ♥김대호와 열애설 선 긋기 "연락 안 해"[나혼산]

발행:
정은채 기자
배우 옥자연이 22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어쩔수가 없다'(감독 박찬욱)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어쩔수가없다'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2025.09.22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옥자연이 22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어쩔수가 없다'(감독 박찬욱)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어쩔수가없다'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2025.09.22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옥자연이 김대호와의 러브라인을 부정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운동회 복장인 흰색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가장 먼저 버스에 탑승했다. 이어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등장해 두 사람은 다정하게 인사를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쳐

잠시 후 배우 옥자연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김)대호의 반쪽"이라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기안84 또한 "오늘 대호 와요? 자연님이랑 친하니까"라며 관심을 보였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옥자연은 "오세요? 연락을 안 하는데 제가 어떻게 알아요. 아마 오시지 않을까요?"라며 평소 연락을 주고받지 않는다며 김대호와의 관계에 선을 그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싹 다 고소" MC몽, 충격 불륜 부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