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 "'위대한 가이드'서 갔던 영국, 내 최애 여행지 됐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김대호, 최다니엘의 가이드 변신과 함께 2.5시즌을 맞이했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 2.5-대다난 가이드'(이하 '대다난 가이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우탁우 PD,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전소민은 '대다난 가이드' 출연 소감으로 "저는 이번에 여행 메이트로 함께 하게 됐다. 이번에 2.5 시즌에서 저는 '.'(점) 정도 되겠다. 환풍구 정도 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전소민은 "제가 요즘 여행 권태기에 빠졌는데 이번에 섭외가 오면서 나를 깰 기회라 생각해서 함께 하게 됐다. 역시나 너무 좋은 분들이 있었고 가이드가 함께 하면서 많은 매력을 느꼈다"고 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오마이걸 효정은 "저도 이번에 2.5에 함께 하게 됐는데 저만의 상큼한 에너지를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효정은 "저는 시즌1 때 영국에 다녀오면서 너무 좋았다. 제 최애 여행지가 영국이 됐다. 그 기억으로 시즌2를 보니 여행을 또 가고 싶더라. 2.5에서 연락을 주셔서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까지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대호는 최다니엘, 전소민, 효정과 함께하는 백두산 여행기 가이드를 맡는다. 최다니엘은 김대호, 전소민, 박지민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라오스 여행 가이드로 나선다.


'대다난 가이드'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눈빛에 심쿵!'
앤팀, 기다려왔던 한국 데뷔
'대다난 가이드' 화이팅
'얄미운 사랑'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법원 "영상 삭제하라"..'불꽃야구' 저작권 침해, 올스톱 위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또 새 역사' 아시아 최초 MLS 올해의 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