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BTS 지민·정국, 전역 후 우정 여행..'이게 맞아?!' 시즌2 온다

발행:
김나연 기자
지민 정국 / 사진=디즈니플러스
지민 정국 / 사진=디즈니플러스
지민 정국 / 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가 12월 3일 단독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디즈니+가 오는 12월 3일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우정 여행기를 담은 '이게 맞아?! 시즌2'의 단독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전역 후 다시 떠난, 예고 없이 시작된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2024년 8월 공개된 '이게 맞아?!'는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두 사람의 즉흥 여행기로, 전세계 디즈니+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돌아온 '이게 맞아?! 시즌2'는 다채로운 여정과 한층 풍성해진 구성으로 완성된 여행기로 다시 한번 전 세계 구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지민 정국 / 사진=디즈니플러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지민과 정국이 방문한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의 좌표와 다채로운 아이콘이 담겨, 두 사람의 또 한 번 특별한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전역 후에 다시 떠난 이번 여행은 예고 없이 찾아온 제작진에 의해 포착된 두 사람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도 담겨 더욱 기대를 더한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지민과 정국이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12일간의 웃음과 낭만이 가득한 여행기를 총 8화에 걸쳐 담았다. 미니멀리즘 여행을 표방하며 20인치 캐리어 하나만 들고 목적지와 일정조차 모른 채 떠난 두 사람의 예측불가한 우정 여행은 한층 자유롭고 진솔한 청춘의 순간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인다. 아름다운 스위스의 풍광과 활기찬 베트남 다낭의 풍경,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액티비티와 음식, 그리고 여전한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어우러져 웃음과 낭만이 가득한 예측불가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다시 돌아온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1~2화는 12월 3일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