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현희, 성인 ADHD 의심→자극추구 기질 90%..전문가 "당장 병원가야"[스타이슈]

발행:
정은채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15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가보자GO'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N 2024.03.15 /사진=이동훈
코미디언 홍현희가 15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가보자GO'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N 2024.03.15 /사진=이동훈

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의 성인 ADHD 가능성을 공개하며 솔직한 고백으로 화제를 모았다.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확신의 ADHD… 존스홉킨스 교수님께 상담받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홍현희는 미국 정신과·소아정신과 더블보드 전문의 지나영 교수를 만나 성인 ADHD 간이 테스트를 진행했다.


홍현희는 "제가 기질 검사를 했는데 자극추구가 90%였다"라며 자신의 성향을 털어놨다. 이어 "준범이가 (제)이쓴 씨랑 저를 닮아서 자극추구가 높을 거 아니냐. 그런데 요즘 조금만 재미없으면 '아 심심해'라고 한다"라며 아들 준범의 성향에 대한 걱정도 전했다.

/사진='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영상화면 캡쳐

이어 진행된 성인 ADHD 테스트에서 총 6개 문항 중 4개에 해당된 홍현희에게 지나영 교수는 "지금 당장 병원을 가야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도 "만약 진짜로 검사 결과에서 ADHD인 경우 부정적으로만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것이 가져다주는 어려움이 있고, 반짝임도 있다"라고 조언했다.


홍현희는 특유의 솔직함으로 성인 ADHD 가능성을 유쾌하게 풀어내면서도, 자기 이해의 중요성을 드러내며 공감과 화제를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